中韓歌詞│少女時代-Dancing Queen




DANCING QUEEN
少女時代
<The 4th Album- I GOT A BOY>
作詞 Yoon Hyo Sang
作曲 Stephen Andrew Booker, Aimee Ann Duffy
翻譯:SzuYu


Girls', generation
Let's dance!
Hit the beat and take it to the fast line

무대 위 너를 처음 봤을 때 
初次在舞台上見到你時
내 주위에 시간들은 모두 멈추고 가슴만 뛰어
我 周圍的時間全部靜止 只剩下心跳

평범한 나의 인생을 바꿔준 넌 나의 댄싱 퀸
改變了我平凡無味的人生 就是你 我的 DANCING QUEEN
지루한 나의 일상을 깨워준 하룻밤의 파티
點醒了我自由的人生 即是那晚的PARTY

내 맘을 사로잡는 댄싱 그 화려한 솜씨
抓住我心 的DANCING 那華麗的舞姿 
너의 그 이기적인 맵시 그 아찔한 섹시
你那忘我的姿態 令人暈眩的SEXY
숨 막힐 듯 해 Yeah
像是要讓我窒息 yeah

한참을 지나 
歲月流逝
내가 무대 위에서 그때 그대처럼 춤추고 노래해 마치 꿈같아.. 정말로
我在舞台上 像當年的他唱歌跳舞 像是在做夢 真的! 
평범한 나의 인생을 바꿔준 넌 나의 댄싱 퀸
改變我平凡無味人生的人 就是你 我的 DANCING QUEEN
지루한 나의 일상을 깨워준 하룻밤의 꿈
點醒了我自由的人生 即是那晚的一場夢

내 맘을 사로잡는 댄싱 그 화려한 솜씨
抓住我心 的DANCING 那華麗的舞姿 
너의 그 이기적인 맵시 그 아찔한 섹시
你那忘我的姿態 令人暈眩的SEXY
리듬에 몸을 맡겨 나 Yeah
像是要讓我窒息 yeah
넌 나의 댄싱 퀸 누가 뭐래도 영원히
你是我的DANCING QUEEN 不管別人說什麼 永遠都是
내 마음속의 스타 넌 나의 hero 넌 나의 hero 넌 나의 hero
我內心深處的STAR 你是我的HERO 我的HERO 我的HERO

댄싱, 그 화려한 댄싱
DANCING,如此華麗的DANCING
니 이기적인 맵시 그 아찔한 섹시
你那忘我的姿態 令人暈眩的SEXY
리듬에 몸을 맡겨 나 Yeah
我把身體融入節奏 Yeah

날 사로잡은 댄싱 니 그 화려한 솜씨
抓住我心 的DANCING 那華麗的舞姿 
그 이기적인 맵시 아찔한 섹시
你那忘我的姿態 令人暈眩的SEXY
숨 막힐 듯한 너 Yeah
像是要讓我窒息 yeah
Bring it on

파티 젊음을 불태울 댄싱파티
PARTY! 燃燒青春 的 DANCING PARTY
모두 다 함께 해 파티
大家全部一起來PARTY吧!
젊음을 불태울 댄싱파티
燃燒青春 的 DANCING PARTY

KEY WORDS
(V.)
멈추다 靜止
바꾸다 改變
깨우다 弄醒
태우다 燃燒
막히다 阻塞
(N.)
숨 呼吸/氧氣
젊음 青春
불 火
인생 人生 
(Adj./Adv.)
이기적인 自私的
아찔하다 暈眩的/恍惚的

주위 에 周圍 (+에 表是地方)

沒有留言:

張貼留言